기본부스 디자인 – 열한시(11시)

사용처 (주)열한시

기본부스 디자인 개요

Project Overview

코엑스나 킨텍스 등의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전시같은 경우에는 3X3m의 기본부스를 최소단위로 제공하게 됩니다. 기본부스 디자인은 이미 전시 주최사에서 부스틀을 만들어 준 상태에서 그 부스틀 내부를 꾸미는게 전시디자인에 속합니다.

보통은 그냥 흰벽으로 놓고 전시를 하시거나 포스터 몇 장 붙이는 형태로 전시를 하시는데, 간과해서는 안될 부분이 바로 기본부스 사이즈는 아무도 들어와서 무언가를 열독(?)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대부분 그냥 스쳐지나가기 쉬운 이러한 기본부스 전략으로 사진과 같은 시트지 형식의 부스 디자인을 추천드립니다.

디자인과 시공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자회사의 브랜드나 업무내용을 일목요연하게 표현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기본부스 디자인 - 열한시

열한시 부스 디자인

Booth Design

코너에 부스가 위치한 경우에는 사진과 같은 컨셉형 벽면 디자인이 좋습니다. 부스를 바라보는 거리가 양쪽이 막힌(동선 옆에 주욱 늘어선 부스들) 부스보다 여유가 있기에 약간 멀리서 바라보았을 때 한 눈에 띄기 좋게 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주식회사 열한시 로고가 호텔 문고리에 거는 손잡이태그카드와 같은 모양이었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호텔 문을 벽에 꽉 채우고 정확히 문고리가 있어야 할 위치에 문고리를 디자인하여 열한시 로고를 걸어 놓은 비쥬얼로 한 쪽 면을 할애했습니다.

남은 한 면에는 주식회사 열한시의 캐치프레이즈와 열한시의 주요업무를 가능한 깔끔하게 배열을 했으며 하단에는 업무와 관련된 아이콘을 배열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부스정면 디자인

11hour 5 디자인아즈 기본부스 디자인 - 열한시(11시)

부스측면 디자인

11hour 6 디자인아즈 기본부스 디자인 - 열한시(11시)